본문바로가기

EVERY DAY, NEW DAY 새로운 오늘을 만듭니다. 당신의 일상을 새롭게, 신일

Press언론보도

[240307] 신일, 봄날의 티타임 감성 담은 ‘전기 스테인리스 무선포트’ 출시

작성자 :
홍보팀
등록일 :
2024-03-07 14:18:58

이중 단열 무선 포트! 안전하고 예쁜 데일리 가전

신일, 봄날의 티타임 감성 담은 전기 스테인리스 무선포트출시

■ 스테인리스(SUS-304) 소재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위생적인 사용 가능

2중 단열구조와 과열방지 안전장치로 화상 위험 차단

■ 일상 친화적 설계와 콤팩트한 디자인 적용한 심플 화이트 미니 가전


[240307] 신일, 봄날의 티타임 감성 담은 ‘전기 스테인리스 무선포트’ 출시

1~2인 가구 급증으로 가전의 주요 소비층이 바뀌면서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활용성 높은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매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주방가전을 꼽으라면 단연 전기포트다. 커피나 컵라면부터 간단한 조리까지 책임지기도 한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전기 스테인리스 무선포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일 전기 스테인리스 무선포트는 부식과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SUS-304) 소재를 몸통과 열판에 적용하여

환경호르몬 걱정을 줄이고 열전도율을 높여 물 끓는 시간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빠르게 가열하되 일상 속 화상 위험은 크게 줄였다. 2중 단열구조를 적용해 물이 끓어도 제품 겉면이 뜨겁지 않아 손을 데일 우려가 적다.

스위치는 제품 손잡이 하단에 원터치 형식으로 위치해 남녀노소 사용하기 편리하다.

사용시 LED 램프가 켜져 동작상태를 불빛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물이 완전히 끓으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과열 방지 안전장치를 탑재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상 친화적 설계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최대 1.8L의 용량으로, 종이컵 약 10개를 가득 채울 수 있어 넉넉하다.

완전 분리형 뚜껑이며 85mm의 넓은 입구와 일체형 스테인리스 구조로 틈새가 없어 오염물질 끼임 등을 방지하며 세척에도 용이하다.

 

주방 인테리어 효과도 한 몫 한다.

둥근 라인의 몸체와 손잡이는 화이트 컬러이며, 뚜껑 손잡이와 스위치는 투명한 소재에 크리스탈 무늬를 가공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원형 받침대는 360° 회전하여 어느 방향에서나 거치 가능해 주방 내 배치도 용이하다.

 

신일 관계자는 심플하고 감성적인 소형 주방가전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디자인과 효율성을 다 갖춘 것이 매력이다라며

사용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신일 전기 스테인리스 무선포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