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 DAY, NEW DAY 새로운 오늘을 만듭니다. 당신의 일상을 새롭게, 신일
Press언론보도
[221212] 신일, 두 손이 자유로운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출시
- 작성자 :
- 관리자
- 등록일 :
- 2023-02-23 09:26:25
“함께 말려요”∙∙∙우리 가족과 댕냥이 모두를 위한 드라이어!
신일, 두 손이 자유로운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출시
- 소비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킨 스탠드 형식의 헤어 드라이어
- 강력한 바람으로 건조시간 단축! 두 손이 자유로워 외출 전 준비시간 단축!
- ‘펫 케어 모드’ 적용해 반려동물의 소음 스트레스 완화
![[221212] 신일, 두 손이 자유로운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출시](/pds/attached/202302/20230223092442_16098.jpg)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를 출시하고,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
신일의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킨 스탠드 형식의 헤어 드라이어로,
사용 중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머리를 말리면서 화장을 하거나 옷매무새를 다듬을 수 있고,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의 모발도 쉽게 말릴 수 있다.
‘펫 케어 모드’를 적용한 점도 눈에 띈다. 사람보다 4배 뛰어난 청력을 가진 반려견과 높은 주파수의 소음을 감지하는 반려묘를 위해,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 있는 최적의 주파수 구간을 찾아 평균 41.8dB(데시벨)의 저소음을 구현했다.
신일의 바람 기술력을 담은 BLDC 모터를 탑재했으며, 조용하지만 강력한 바람이 건조시간을 단축시켜 준다.
풍속은 3단계로 머리숱에 적합한 바람을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풍은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냉풍 모드도 빠르게 전환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거치가 자유로운 2in1(투인원) 형태로 스탠드형과 핸디형으로 사용 가능하며, 거치대 높낮이도 자유롭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정윤석 신일전자 대표는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이 많아지는 것을 고려해, 헤어 드라이어에 펫 케어 모드를 더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의 편의성과 반려동물의 특성을 섬세하게 고려한 제품인 만큼 많은 분들의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신일의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는 일반 모드로 사용 시 헤어 드라이어로 사용 가능하며, 반려동물의 털을 말릴 때는 ‘펫 케어 모드’ 버튼을 눌러 사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