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 DAY, NEW DAY 새로운 오늘을 만듭니다. 당신의 일상을 새롭게, 신일
FAQ 간단 조치 방법
원하시는 내용이 없을 경우 콜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공지] 콜센터 통화 연결 지연에 따른 양해 안내
- 작성자 :
- 서비스팀
- 등록일 :
- 2024-06-10 13:51:33
안녕하세요. 신일전자 고객센터입니다.
최근 고객센터로의 콜 인입량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상담 연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과 문의사항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추가적인 인력 배치와 시스템 개선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문의 해 주신 순서에 따라 확인 후 상담을 도와 드리고 있으나 현재 상담이 많아 연결이
어려울 수 있는 점 다시한번 양해말씀드립니다.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 아래의 방법을 권장드립니다 :
1.홈페이지 FAQ 확인 : 자주 묻는 질물과 답변을 통해 신속히 필요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2. 채팅상담 : 채팅 상담을 통해 더욱 빠르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챗봇 상담 시작하기▼
https://bizmessage.kakao.com/chat/open/@신일전자서비스?bot=true&event=chatbot
※ 상세 상담시간은 채팅내 안내공지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