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Global SHINIL 대한민국 No.1 생활가전 브랜드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미래를 열어갑니다.

Press언론보도

[191125]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점에서 겨울맞이 로드쇼 진행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19-12-16 14:35
조회 :
0회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점을 찾아갑니다!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점에서 겨울맞이 로드쇼 진행
■ 전국 18개 점포에서 자사 인기 겨울가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  최근 출시된 ‘에코히터 더 마스터’ 오프라인에서 선보여


<이마트 트레이더스(김포점)에 오픈한 신일 ‘겨울맞이 로드쇼’에서 모델들이 신제품
‘미니 PTC 히터’를 소개하고 있다. >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점(18개 점포)에서 ‘겨울맞이 로드쇼’를 2주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17개 점포에서 11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위례점에서 12월 2일부터 12월 15까지 진행된다.

신일은 지난해부터 여름과 겨울 시즌 정기적으로 로드쇼를 열어 홍보효과를 톡톡히 얻고 있다. 특히 지난 겨울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에서 진행된 겨울맞이 로드쇼는 뜨거운 사랑을 받아 행사 기간을 한 주 더 연장해 진행한 바 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신일은 올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점으로 행사를 확대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초절전 에코히터 △PTC히터 △가스히터 △카본히터 △라디에이터 △열풍기(튜브히터) △가습기 등 자사 인기 겨울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최근 홈쇼핑을 통해 출시한 ‘에코히터 더 마스터’를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한다. 이 제품은 특허 받은 ‘파워 열증폭판’을 탑재해 열이 분산되는 것을 막고 집중시켜 고온의 열을 멀리까지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슬라이드 형식의 회전 기능을 더해 본체를 길쭉한 세로형과 넓은 가로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좌우 90도 자동 회전 기능으로 어느 위치에서나 온기를 느낄 수 있다.

신일 마케팅사업부 이선재 수석부장은 “고객님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대규모 로드쇼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행사기간 동안 인기 겨울가전을 한눈에 둘러보고 풍성한 할인 혜택과 득템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