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Global SHINIL 대한민국 No.1 생활가전 브랜드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미래를 열어갑니다.

Corporate IdentityCI 소개

신일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표출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상징물입니다.
워드마크의 형태나 색상을 변형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를 요합니다.

ci

  • 사람과 사람 / 신일과 소비자의 연결

    ci_1

  • 신일이 소비자에게 보내는 마음
    신일의 상품을 쓰며 행복해하는 소비자의 웃음

    ci_2

  • 신일 선풍기 날개가 힘차게 돌아가는 모습

    ci_3

심벌마크의 의미

소비자와 연결되는 신일을 상징하며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고객을 사랑하는 신일의 마음을 하트의 라운드로 표현, 또한 소비자의 웃음을 상징

워드마크 - 활용규정 (최소공간, 최소사용 규졍)

ci

로고는 정확하게 확대 축소하여 규정에 맞게 사용하여야 합니다.

ci

전용색상

Main Color

  • PANTONE
    179 C

    M100 / Y100
    R230 / GO / B18

  • PANTONE
    Cool Gray 9 C

    K70
    R114 / G113 / B113

위로